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두피관리 및 탈모치료 전문회사 (주)젠셀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두피관리 및 탈모치료 전문회사 ㈜ 젠셀

2000년대 이후 어려운 살림살이 속에서도 불우이웃을 돕는 기업 문화가 정착 되어가고 있다.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풍토가 차츰 확산되는 분위기속에 쇼핑몰 기업들 중 인터넷을 통한 작은 정성을 모아 구호단체에 후원하는 행사가 연일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먹고 바르는 발모제특허를 획득한 ㈜젠셀 (www.jeuncell.com 대표 김무영)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회원들 명의로 주문건당 1.000원씩을 공익사업 후원금으로 제공하는 ‘Ho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서 더더욱 더 화재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목적은 국내, 외 저소득 가정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돕고자하며 , 또한 이번 행사는 고객감사에 차원으로 젠셀 (www.jeuncell.com) 사이트를 통하여 제품을 구입한 고객명을 회차별로 올려서 고객 이름으로 8월28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젠셀은 먹는 모발제인 특허받은 환약으로 된, 발모제의 제조방법에 따라 만든 바이오셀, 헤어토닉, 헤어오일과 샴푸등 발모제 분야의 특허를 받고 발명대상을 받은 탈모관리 전문회사로 원형탈모, 여성형탈모, 남성형탈모 등의 각종 탈모증세와 문제성 두피인 비듬, 뾰루지, 지루성염증 등의 원인을 처리하여 원상회복을 도와주고 있다.

 ‘ 윤택하고 건강한 머리결을 되찾아 아름답고 멋진 당당한 삶을 누리길 원하는 당신에게 희망을 드립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젠셀의 ‘아름다운 이벤트’가 계속 되어지길 기대한다.
 
젠셀 홈페이지 : www.jeuncell.com
홍보담당자 : 이진관 회사 연락처 : 054-772-1552

<본 자료는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주)젠셀>

조인스닷컴(joins.com)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